join login cart mypage
작성자 최****(ip:)
작성일 2022-03-17
조회 2053
평점
추천 추천하기
셋업을 시켰는데 바지만 두개가 배송되어 문의했는데 다시 알아보고 연락준다하고 연락받지 못했습니다
반품하고 새로운 물건 받을때까지 번거로워지고 시간적으로 손해보는 사람은 저인데 일체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도 직접 듣지 못하고 보지도 못했습니다
약속에 맞춰 입으려고 주문했는데 입지도 못했습니다 정가주고 구입했는데 왜 시간적 물리적으로 제가 손해를 봐야 하나요
좋은 옷을 만들기 전에 뭐가 먼저인지 다시 생각해봤으면 합니다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작성자 아트 이프 액츠
작성일 2022-03-18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작성자 아트 이프 액츠
작성일 2022-03-18
평점
저희 실수로 인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해당 부분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정정 도와드리고자 선출고 및 반품 접수 도와드렸으며, 유선상으로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드리려고 했으나 부재중이셔서 부득이하게 답변으로 남기는 점 너른 양해 구하겠습니다.
항상 좋은 상품으로 인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